사람은 고쳐서 쓰는것이 아니다.
  
 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 : 2020-10-05     조회 : 8,904  




"사람은 절대 고처서 쓰는

것이 아니다"

"나는 지각하는 놈과 결근

하는 놈과는 같이 일 안한다."

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

작은 구멍가게 같은 사업

이지만 사업이라는 것을

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후임

경영자에게 꼭 남기고 싶은

두가지 이야기 이다.

내가 제일 못한 일은 믿지

못할 사람을 고쳐서 쓸려고

했다는 것이다.

내가 제일 잘한 일은 기회가

없어서 배우지 못한 사람을

주변의 반대를 무릅쓰고 배울

수 있도록 했다는 것 이다

어렸을적에 잘못된 길들어진

인성 교육이 어느날 갑자기

성인이 되어서 바뀔수 없다는

것을 수 많은 사람을 만나고

헤어 지면서 느꼈다.

나는 내 자식들이라도 어린이,

청소년기에 공부 보다는 의로운

마음을 간직하는 가슴과 개인의

이익 보다는 조직의 이익이 우선

시 되어야 한다고 가르쳐야 할

인성 교육의 중요성을 느끼면서

살아간다.


 
 

TOTAL 87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87 자동화기계 설계 및 기구 조립자 모집 관리자 05-16 10122
86 간장게장 정식 관리자 10-17 9793
85 2021년 신년 인사. 관리자 02-13 9773
84 직원 휴게실 겸 접견실 관리자 04-06 9755
83 2019년 가을 야유회 관리자 11-02 9038
82 사람은 고쳐서 쓰는것이 아니다. 관리자 10-05 8905
81 사랑을 담은 마스크 관리자 04-03 8781
80 결혼 기념일 관리자 03-01 8763
79 떠나는 사람에게 전하는 이야기 관리자 02-28 8637
78 신념 하나...... 관리자 01-20 8624
77 주인? & 머슴? 관리자 11-02 8578
76 산세베리아 관리자 05-16 8557
75 스트레스를 정복하면 인생이 행복하다. 관리자 04-05 8513
74 벗에게.... 관리자 03-04 8511
73 어버이날 선물 관리자 05-09 8345
72 다육이 재배 관리자 04-26 8274
71 백운산 산행 관리자 02-13 8234
70 지우공주님 어버이날 선물 관리자 05-10 8042
69 해피콩... 관리자 12-30 7939
68 2018년 가을 야유회 관리자 11-21 7919
1 2 3 4 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