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피콩...
  
 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 : 2017-12-30     조회 : 7,938  


네이버에 카페나 개인 블로그에
글을 올리면 하루에 콩을 각각
하나씩 지급해 준다.
콩 하나는 100원의 가치가 있으
므로 소일거리로 회사에서 제작한
제품사진 및 그날 그날 일상을
적어서 올리면서 그날 그날 받은
해피콩을 1년 동안 모아서 연말에
기부해 왔다.
회사가 경영이 어려워진 지난
5년 동안 항상 내가 불우이웃
이라고 생각 하면서 살아왔는데
이렇게라도 티끌을 모아서 나 보다
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기부할 수
있음에 감사한 마음이다.
2018년에는 회사를 안정시키고
해피콩+일정금액의 현금을 기부할
수 있도록 열심히 살아봐야 겠다.
"받은 기쁨이 아닌 주는 기쁨을 누리는
2018년이 되도록 살자."
 
 

TOTAL 87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87 자동화기계 설계 및 기구 조립자 모집 관리자 05-16 10120
86 간장게장 정식 관리자 10-17 9792
85 2021년 신년 인사. 관리자 02-13 9772
84 직원 휴게실 겸 접견실 관리자 04-06 9754
83 2019년 가을 야유회 관리자 11-02 9037
82 사람은 고쳐서 쓰는것이 아니다. 관리자 10-05 8903
81 사랑을 담은 마스크 관리자 04-03 8781
80 결혼 기념일 관리자 03-01 8761
79 떠나는 사람에게 전하는 이야기 관리자 02-28 8634
78 신념 하나...... 관리자 01-20 8624
77 주인? & 머슴? 관리자 11-02 8576
76 산세베리아 관리자 05-16 8557
75 스트레스를 정복하면 인생이 행복하다. 관리자 04-05 8510
74 벗에게.... 관리자 03-04 8508
73 어버이날 선물 관리자 05-09 8342
72 다육이 재배 관리자 04-26 8274
71 백운산 산행 관리자 02-13 8232
70 지우공주님 어버이날 선물 관리자 05-10 8041
69 해피콩... 관리자 12-30 7939
68 2018년 가을 야유회 관리자 11-21 7918
1 2 3 4 5